검색검색

상품 Q&A

게시판 상세
SUBJECT 명백하게 사용자가 불편을 느끼는 키보드라면 문제가 있는 제품 아닐까요?
WRITER 이**** (ip:)
  • DATE 2018-05-04 12:43:32
  • VOTE 추천하기
  • HIT 13
GRADE 0점

안녕하세요.


바로 앞전 글을 쓴 유저입니다.


DT-35NEW 키보드를 선물한 지인에게 연락을 해서

A/S를 받게 해서 제품이 교체가 되어 받았다고 하는데

증상은 동일하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제가 전화를 했더니 상담자분이 지인에게 연락을 드리겠다고 했었습니다.

제가 통화를 할 당시가 점심 시간 즈음 됐었는데

제가 키보드를 선물한 지인에게 한 연락은 다음날에나 연락을 주셨더라구요.

왜 다음날에나 연락을 주셨는지 어이가 없긴 합니다만

더 어이없는 건 다른 키보드들도 다 동일하니 이상이 없다는 답변을 주셨더라구요.


그런데 지인도 키보드 한 두개 써본 사람 아니구요,

그 회사에 있는 키보드가 몇개나 더 있는데

그런 불량 키보드를 보내놓고선

불량이 아니라고 우기는 것도 참 우습네요.


결국 제가 선물한 키보드가 이상이 있다 하니

업무를 할 때마다 세심하게 모든 키를 꾹꾹 눌러가며 쓸 순 없는 일인게구

결국 큐센 제품은 갖다버리라 그러고

타사 제품 키보드로 다시 선물해줬습니다.


겨우 12,000 원짜리 키보드 하나가지고 제가 장난하는 것도 아닌 것이고

해당 제품이 교체를 해줬는데도 불구하고 누군가에게는 불편한 증상이 계속 발생하는 거라면

제조사 입장에서 심각하게 고려해야 할 사항임에도 불구하고

이런 안일한 태도를 보였다는 데에 대해

그동안 DT-35 모델로 인해 신뢰감을 가지고 있던 큐센에 대해

심각하게 신뢰가 무너져 버렸습니다.


저는 앞으로는 절대로 큐센 제품에 대해 구매를 하지 않을 뿐더러

지인들이 구매를 한다고 하더라도 절대 추천을 하는 일은 없을 겁니다.

DT-35 제품을 그동안 추천해왔었는데

너무도 실망이 아닐 수 없네요.


DT-35의 업그레이드 느낌도 아닌 완전 다른 키감의 제품을 DT-35 NEW 라고 해서 내놓는 것도 우습고

더군다나 일반인 중의 누군가는 이 키보드를 사용하는데 있어서 키가 입력이 되지 않는 일이 종종 발생하는데

오히려 DT-35 가 그동안 쌓아놓았던 신뢰도를 짓밟는 짓을 왜 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제가 계속 사용하는 거라면 그러려니 하고 쓰고 말았을 겁니다.

선물로 준 키보드가 불량이라면

지인에 대한 저의 신뢰까지 깍아먹는 일이 되는 겁니다.


"그건 뭐 니 일인거구요" 라고 치부하신다면 이미 건널 수 없는 강을 건너버린 게 되어버린 듯 합니다.


한마디만 남기겠습니다.


"12,000 원 먹고 오래 오래 건강하게 사세요."

FILE
PW *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